8월부터 다양한 오버워치 이벤트 진행…9일 제1회 트버워치 개최

글로벌 게임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오버워치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다양한 오버워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8월 9일에는 트위치 스트리머 오버워치 대회인 제 1회 트버워치가 진행된다. 트버워치는 스트리머 김나성의 주최 및 진행으로 이루어지는 행사이며, 경기 해설에 스트리머 도현성과 현 오버워치 프로게임단 VSG소속 BDD가 함께 할 예정이다.

트위치 스트리머인 갓보기, 믿음직한, 얍얍, 와루루, 치킨쿤, 플레이크, 피유, 함군이 시청자와 함께 팀을 구성해 본 경기에 출전한다.

대회 일정은 8월 9일 조 지명식을 시작으로, 이어지는 16일과 17일 본격적인 스트리머 8팀의 경기가 이루어 질 예정이다. 경기는 경쟁전 규칙을 적용하여 3판 2선승제, 결승의 경우 5판 3선승제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트위치에서 오버워치를 방송하는 스트리머들을 위해 루키스트리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방송 후 링크를 남기면 선정하여 오버워치 가방 및 오버워치 소장판을 증정하고, 슈퍼루키로 선정되면 한 달간 방송이 메인에 노출된다.

뿐만 아니라 오버워치 방송을 생각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한 부스트 이벤트도 진행해, 예비스트리머들의 신청을 받아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게임 코드와 배틀코인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