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된 모델은 3D 스캐닝을 통해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 및 공동 프로모션 진행

로이게임즈는 PS VR용으로 개발중인 로맨틱 호러 게임 ‘화이트데이: 스완송’의 ‘실사 모델’ 선정을 위한 모집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실사 모델 선정은 로이게임즈와 함께 유명 사진 작가 로타와의 협업으로 진행하며, 로타가 직접 모델의 심사를 주도하게 된다.

‘화이트데이: 스완송’은 국산 호러 게임의 대명사인 ‘화이트데이’ 시리즈의 15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특히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의 가상 현실 플랫폼 PS VR용으로 선보이는 공포 게임이라는 점에서 국내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선정된 모델은 3D 스캐닝을 통해 ‘화이트데이: 스완송’내 여성 캐릭터(학생 역할)로 그대로 등장하게 된다. 또한 추후 ‘화이트데이’가 참여하는 각종 게임쇼 및 쇼케이스 등에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며, 모델료 및 활동비 또한 지원한다.

로이게임즈 측은 “‘화이트데이: 스완송’은 VR게임이기 때문에 현실과 같은 여성 캐릭터들의 구현이 중요하다고 판단했다. 특히 국내 최고의 미소녀 사진작가인 로타씨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 미소녀의 아름다움을 세계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화이트데이: 스완송’은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지역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는 작품인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