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숲,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5종류의 타마도라 출현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전 세계 55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자정까지 오픈 되는 기념 던전을 클리어하면 마법석과 타마도라를 얻을 수 있다.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을 클리어하면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과 마법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한국 버전 최초로 몬스터 상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잠재 타마도라의 판매 가격이 50% 할인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1일부터 선보이는 스페셜 던전의 드래곤 챌린지2 ‘노 컨티뉴’ 던전은 총 5개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 컨티뉴로 클리어 하면 빛의 보옥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설의 숲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전설의 언덕, 항로, 산길, 숲, 눈 덮힌 협곡에서는 +에그의 획득 확률이 20배, 강림 던전에서는 +에그의 드롭률이 10배가 된다. 추가로 시련의 탑과 마왕의 성 등의 노멀 던전을 클리어시 획득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하고 코인으로 구입 가능한 코인 던전에 각 종 보너스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서는 타마도라의 등장 확률이 게릴라로 2배가 되며, 이벤트 기간 중 강림 카니발(지옥급), 레어 캐릭터 대량 발생 던전의 드롭률이 1.5배, 금색의 석가산에서의 획득 코인이 1.5배가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