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로 과학상식 설명한 만화, 온라인 서점 판매 시작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인기가 만화로도 이어지고 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이 인기 야구게임 ‘마구마구’를 활용한 스포츠 전략 과학상식만화 ‘마구마구 야구왕(출판사 ㈜미래엔 아이세움)’ 2권을 발간했다.

이 책은 초등학생들이 친숙한 ‘마구마구’의 캐릭터를 통해 스포츠와 일상 생활 속에 숨은 다양한 과학원리는 물론 사자성어 등 인문 고전지식을 배울 수 있게 구성돼있다.

넷마블은 “1권이 '마구마구'의 인기를 기반으로 완판되고 베스트셀러에 올랐기에 2권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6월 발간된 '마구마구 야구왕' 1권의 경우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인기에 힘입어 반디앤루니스 등 국내 온라인 서점 아동부문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바 있다.

이 책은 금일부터 오프라인 서점은 물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주요 인터넷 서점을 통해 시판된다.

넷마블은 이번 2권 발매를 기념해 이 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3년 3월31일까지 마구마구 아이템과 게임머니 및 선수카드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 내달 7일까지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교보문고 등 주요 인터넷 서점에서 이 책의 소개글에 댓글을 작성해준 고객 150명을 대상으로도 추신수 선수 사인 야구공을 비롯해 마구마구 캐치볼, 배트세트, 안전볼 등을 증정한다.

이 책의 정가는 9800원이고 온라인 서점에서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살아남기, 보물찾기, 실험왕 시리즈로 유명한 ㈜미래엔 아이세움 출판사에서 제작했다.

한편, 이 책의 모태가 되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는 지난 2006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국내 최다 8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현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으로 꾸준히 이용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 (http://ma9.netmarble.net/event/2012/20120906_bookcoupon/_html/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