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특별 사이트 오픈…인포그래픽 공개-업데이트 사전등록

넷마블게임즈는 28일부터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의 3주년 특별 사이트를 오픈 하고, 8월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사이트에는 ‘몬스터 길들이기’ 3주년 히스토리를 인포그래픽으로 볼 수 있다. 2013년 8월 13일 출시한 이 게임은 모바일 RPG 장르 최초로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며 한국 모바일 RPG 대중화에 일조했다.

그 해 11월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으며, 2015년 3월에는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국민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했다. 이후에도 ‘몬스터 길들이기’는 ‘각성 미나’, ‘대격변 업데이트’, ‘불멸자 업데이트’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 전체 회원이 902만명이라고 밝혔다. 이는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1명이 ‘몬스터 길들이기’를 경험한 셈이다. 3년간 이용자들의 플레이 시간을 합하면 7억 시간이 넘는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이용자들과 3주년을 축하하고 즐기기 위해 특별 사이트를 오픈했다”며, “게임에 큰 변화를 일으킬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바라며,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등록을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