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앤비트’와 ‘건버드2’ 구글플레이 오락실 참가…즐길거리 제공

“세상에 없던 즐거움을 플레이하자"

모비릭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리듬액션게임 ‘뮤직앤비트’와 ‘건버드2’가 구글코리아에서 개최하는 초대형 오프라인 오락 공간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글플레이가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오프라인 오락 공간으로, 친구와 함께 모여 게임을 즐기던 추억의 장소 ‘오락실’에서 착안해 구성했다.

행사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며, 운영 시간은 평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뮤직앤비트’와 ‘건버드2’는 ‘구글플레이 오락실’ 내 전용 부스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게임 체험이 가능하며 8월 7일과 13일 ‘뮤직앤비트’ 토너먼트를 진행하여 ‘뮤직앤비트’ 최강자를 가리는 결전의 무대가 펼쳐진다. 토너먼트 축하 공연으로 걸그룹 트윙클이 출현하여 행사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 예정이며, 현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행사가 준비되어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캐주얼 코너 존, 브레인 배틀 존, 액션 아레나 존 등 각기 다른 4개 컨셉의 체험 공간을 구성해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