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론칭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최고 레벨 확장-신규 콘텐츠 추가

넥슨은 25일 초대형 모바일 RPG ‘히트’의 글로벌 버전 누적 다운로드 수가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히트’ 글로벌 버전은 지난 7일 전 세계 140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에 동시 출시했다. 정식 출시 나흘 만에 글로벌 버전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기록하고, 19일만에 300만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여기에 26일 기준 태국, 홍콩, 대만 및 베트남 구글 플레이에서 각각 최고 매출 순위 4위, 2위, 6위, 4위를 나란히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넥슨은 ‘히트’ 글로벌 버전의 흥행을 위해 지역별 맞춤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지난 13일 태국 대형 이동통신사 DTAC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DTAC 가입자는 ‘히트’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패키지가 주어지며, DTAC 통신사를 통해 아이템 구매 시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6일 ‘히트’ 글로벌 버전에 캐릭터 최고 레벨을 확대하고 신규 모험지역 및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하는 등 ‘히트’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지속적으로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