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인 레이드 ‘소용돌이 사원’, 영웅 던전 ‘흑룡교 비밀전당’ 오픈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던전 ‘소용돌이 사원’과 ‘흑룡교 비밀전당’ 업데이트를 20일 진행한다.

‘소용돌이 사원’은 24인 레이드 던전으로 24인이 협력해야 공략이 가능한 콘텐츠이다. 첫 번째 보스 ‘초열검&혹한검’과 두 번째 보스 ‘초마령’이 7월 20일에 추가된다.

블소 이용자는 ‘소용돌이 사원’에서 현존하는 최고 등급 무기인 ‘촉마 무기’를 진화 시킬 수 있는 전설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첫 ‘전설급 비공패’를 획득할 수 있는 교환 재료 및 PVE에 특화된 ‘전설 속성 목걸이’와 보패도 획득 가능하다.

영웅급 던전인 ‘흑룡교 비밀전당’은 6인으로 공략 가능한 던전 중 가장 난이도가 높다. 기존 전설 반지인 ‘운명’ 상위 아이템인 신규 ‘전설 반지’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전설 장신구/전설무기 성장 재료도 획득 가능하다.

신규 에픽 퀘스트 ‘주리아 외전’이 함께 업데이트 된다. 블소 이용자는 에픽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베일에 쌓여 있던 주리아의 과거에 대해 알 수 있게 된다..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update_160713/index#index)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