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온, 코스프레 화보에서 아름다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제왕부’ 완벽 소화

그린쇼어와 조이셀코리아는 레인케이 게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미인강호’가 유명 코스프레팀 ‘팀 CSL’ 피온의 제왕부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중국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육선문’을 배경으로 하는 탄탄한 스토리의 무협 모바일 MMORPG ‘미인강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아름다운 미인 펫과 함께 하는 게임이라는 신선한 콘텐츠와 함께, 대륙의 스케일을 확인 할 수 있는 드넓은 세계관을 적절히 조화시켜 높은 몰입감을 자랑한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 화보 ‘제왕부’는 재색을 겸비했지만, 자객 본능을 가지고 현명한 제왕을 보호하는 일에 평생을 받친 충성스러운 협녀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캐릭터 중 하나이다. 국내 최고의 코스프레팀으로 손꼽히는 ‘팀 CSL’의 피온은 아름다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제왕부’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조이셀코리아측은 “국내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개척해나가고 있는 피온이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간직한 ‘미인강호’의 제왕부로 변신한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라며 “제왕부에 이어 다른 캐릭터의 코스프레 화보도 앞으로 공개 예정에 있으니 기대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