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농장 SNG ‘레알팜’ 공식 카페 가입자수 20만 명 기원 이벤트 실시

한국문화진흥 ‘컬쳐랜드’는 자사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서비스하는 ‘레알팜’의 공식카페 가입자수 20만 명 달성을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네오게임즈가 개발한 농장게임 ‘레알팜’은 다양한 농사 기술과 실제 농촌 현실을 완벽하게 반영한 SNG게임으로 2012년 10월 정식 출시 이후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5년 간 게임과 함께해 온 회원들이 모인 공식 카페의 가입자수도 7월 1일 기준 19만 7천명에 달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23일 ‘컬쳐랜드 스토어’ 입점을 전후해 강남역에 대규모 광고 프로모션을 집행, 많은 신규 유저가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 ‘레알팜’에 신규 가입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컬쳐랜드’는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 새롭게 ‘레알팜’을 시작하는 회원들을 위해 7월 6일까지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 ‘레알팜’에 접속, 3레벨을 달성한 모든 회원에게 수확경험치 50%, 체력 30 상승 효과의 ‘컬쳐 첫걸음의 요정’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개발사인 ‘네오게임즈’는 ‘레알팜’ 공식카페 가입자 20만 명 달성이 예상되는 7월 7일부터 오랜 기간 게임과 함께해 온 회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각종 게임 내 아이템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