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까지 이벤트, 포코포코 대표캐릭터 보니-코코-하비 피규어중 1종 지급

트리노드는 자사의 캐릭터 IP를 활용한 모바일 퍼즐 게임 ‘포코포코 for Kakao’의 출시 1주년을 맞아 포코포코 캐릭터 피규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된다. 1주년을 맞아 특별하게 제작 된 이벤트 스테이지를 기간 내에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열의 꽃 6개와 다이아 15개를 지급 하며,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 중 5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포코포코의 대표 캐릭터 ‘보니’, ‘코코’, ‘하비’의 피규어 중 1종을 지급한다.

포코포코는 전 세계 4,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 ‘포코팡’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3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으로 기존 퍼즐 게임과는 색다른 재미로 남녀 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대의 이용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트리노드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이용자들에게 1주년을 기념하여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깜짝 피규어 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만 즐겁게 플레이해도 ‘포코포코’의 대표캐릭터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