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한국사이버결제 결제창 연동에 이어, 국내 최대 PG사와 협력 구조 마련

NHN엔터테인먼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가 온라인 PG사 ‘KG이니시스’와 손잡고, KG이니시스의 통합 결제창 내 페이코 결제를 적용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NHN한국사이버결제 결제창 연동에 이어, 국내 최대 PG사로 손꼽히는 ‘KG이니시스’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의 전략적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특히 KG이니시스 통합 결제창에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를 적용, 페이코 결제처를 대거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용자는 KG이니시스가 가맹된 온라인 상점에서 결제 시 KG이니시스 결제창에서 인증 수단으로 페이코를 선택한 후, 6자리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구매 및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코와 KG이니시스의 양사 고객의 결제 편의를 확대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페이코는 KG이니시스가 보유한 10만 가맹점에 페이코 서비스를 확대 적용하고, KG이니시스는 간편결제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한다.

한편, 페이코는 올해 상반기에 롯데카드, 삼성카드, 우리카드 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는 등 금융사를 포함한 결제 시장의 다수 사업자와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