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전업과 5차 스킬 추가 등 신규 컨텐츠 대거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1탄 ‘회귀본능’을 6일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프리스톤테일 유저가 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컨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창고 확장, 인벤토리 무게 증가, 초중 레벨 전용 패키지 등 각종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먼저, 80레벨 이상의 유저가 일정 미션을 수행하면 4차 전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4차 전업이 추가됨에 따라 캐릭터가 가진 능력을 업그레이드 하거나 사냥 효율을 높여주는 5차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또, 인벤토리와 창고 확장을 위한 아이템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추가하고, 일부 캐시 아이템을 게임 내 NPC를 통해서 판매한다.

시즌별 업데이트로 대대적 변화를 예고한 프리스톤테일은 2탄, ‘환골탈태’의 주요 내용도 금일 공개했다. 9월 중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홈페이지의 메인 디자인과 메뉴 구성을 전면 개편하고, PC방 혜택을 강화하는 등 유저가 한층 새로워진 프리스톤테일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20일까지 4차 전업을 달성한 유저에게 문화 상품권,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고, 오는 9월 19일까지 신규 유저, 휴면 유저에게도 인기 아이템을 모은 유용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사이트(http://pristontale.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