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7월 3일 OGN e스타디움서 LFC 결승 개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가 22일 오후 7시 LFC(Lineage Fighting Championship) 대회의 결승전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결승전은 7월 3일 오후 7시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단체전(8대8) 준결승전과 결승전, 개인전(1대1) 결승전을 볼 수 있다.

티켓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예매할 수 있다. 6월 22일에 200석, 24일에 256석 등 총456석을 2차에 나눠 진행한다.

현재 LFC 대회는 토너먼트 본선을 진행 중이다. 6월 24일과 25일에는 단체전 8강전이 열린다. 이날 승리한 참가자들은 7월 3일에 열리는 준결승전에 진출한다. 이번 경기 경기는 메티스(리니지 운영자)와 BJ(Broadcasting Jockey) 원재와 만만이 공식 방송으로 생중계한다. 리니지 이용자는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를 통해 모든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공식 모바일 서비스 버프(BUFF) 이용자들은 ‘LFC 다이어리’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android.buff)와 애플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app/id915637215)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