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4억 6000만 명 홀린 ‘캔디크래쉬사가’ 명가 신작 납시오

“슈퍼사이즈! 슈퍼즐거움! 팜팜이들의 유쾌한 변신이 시작된다”
 
‘캔디크래쉬사가’로 유명한 영국 캐주얼게임 개발사인 킹(King)의 팜히어로 프랜차이즈 신작 ‘팜히어로슈퍼사가’ 글로벌 출시한다.

신작 ‘팜히어로슈퍼사가(Farm Heroes Super Saga)’는 출시에 앞서 16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에 돌입했다.

2014년 6월에 출시된 ‘팜히어로사가’는 ‘팜팜이’라고 불리는 깜찍한 과일, 야채 등 농작물 캐릭터를 조합해 레벨을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으로 선보였다. 각 레벨마다 수확해야 하는 농작물의 종류와 개수를 목표로 제시해 그 목표를 달성해야만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다.

출시 이후 2년여 만에 새롭게 출시되는 것이 ‘팜히어로슈퍼사가’다. 슈퍼사이즈로 커졌다. 게임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업그레이드했다. 캐주얼 퍼즐 게임으로 전작과 기본 진행 방식은 같지만 새로워진 캐릭터들과 다양한 게임모드가 추가되었다.

에피소드마다 랜시드(Rancid), 비스킷(Biscuit), 피젯(Fidget), 다윈(Darwin)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새롭게 추가된 4가지 게임 모드 속에서 더욱 흥미로운 도전과제와 즐거움을 준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6월 17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팜히어로슈퍼사’가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 ‘골드바(Gold Bar)’ 50개(귀요미 팜팜이 X 4 = 슈퍼 팜팜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킹의 게임 유저들을 위한 플랫폼인 ‘킹덤(Kingdom)’ 계정을 생성한 후 참여할 수 있다. 킹덤은 페이스북 계정이 없는 사용자들도 킹덤 계정을 통해 가상의 친구들과 게임에 필요한 하트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된 플랫폼이다.

킹덤을 통해 로그인한 후 게임을 진행하면 킹의 모든 게임 정보가 하나의 계정에 모두 저장되어 사용자들은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하나의 킹덤 계정을 통해 킹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킹덤 계정은 킹의 다양한 게임 내에서 가입 가능하며 이번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서도 가입 할 수 있다.

킹은 2016년 1분기 기준 전 세계 4억 6000만 명 이상의 월간 이용자 네트워크를 보유한 글로벌 캐주얼게임 개발업체다. 200여 국가에 200개 이상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다. 킹은 2016년 2월 기준으로 액티비전블리자드에 인수합병 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