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이상의 넷마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중인 RPS게임 ‘하운즈’가 금일(6일)부터 하운즈 퍼스트 임팩트(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하운즈’는 역할수행 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드린다는 의미에서 ‘퍼스트 임팩트’라고 테스트명을 정한 ‘하운즈’는 사전 예약자를 포함한 18세 이상의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1차 테스트를 진행한다.

‘하운즈’는 9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테스트에 돌입하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 및 주요 콘텐츠들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에게 RPS라는 새로운 장르를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테스트 참여자들은 하운즈의 스토리가 담긴 메인미션 3종과 인질 구출, 섬멸전 등의 미션이 주어지는 서브미션 6종의 다양한 미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면 세계관을 담은 인트로 영상에 이어 시나리오에 따른 튜토리얼이 진행되어 보다 쉽게 하운즈의 전투를 배울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동안 ‘RPS 하운즈로 전율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션모드를 플레이 한 분대 중 분대 점수가 높은 상위 10개 분대원 전원과 PvP모드를 플레이 하고 최다 승수를 기록한 이용자 10명을 선정하여 CJ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지난 8월 17일 진행된 게릴라테스트에서 남겨주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콘텐츠를 보강하여 보다 완성도 높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하운즈 퍼스트 임팩트에 참여하신 이용자들에게 마우스를 놓을 수 없는 강한 몰입감과 충분한 매력을 드릴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퍼스트 임팩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테스트 때 사용한 캐릭터 명을 정식서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 특권도 제공한다.

‘하운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운즈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