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사 이통사와 네이버가 통합돼 더욱 새로워진 ‘원스토어’ 통해 먼저 선보여

룽투코리아는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모바일 기대작 3D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가 원스토어를 통해 프리오픈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지난 1일 국내 3사 이동통신사와 네이버가 통합돼 더욱 새로워진 ‘원스토어’를 통해 먼저 선보이게 된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풀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최근 ‘검과마법 for Kakao’의 공식 홍보모델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하고, 가창력과 신비로운 비주얼을 담은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룽투코리아측은 “‘검과마법 for Kakao’가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원스토어 프리오픈을 결정하게 됐다”며,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차주 초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