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3부작 업데이트 중 첫 번째… 고퀄리티 마도서 24종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메르헨 더 와일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름 맞이 3부작 업데이트 중 첫 번째로, 큐라레 사서들이 ‘메르헨’ 차원의 마지막 희망 ‘세뜨’를 찾아가며 일어나는 해프닝을 담고 있다.

큐라레는 올 여름 시즌 총 세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국내 카드 배틀 RPG 최강자로서의 면모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차갑고 냉혹한 ‘겨울 사냥꾼’, 수수깨끼를 내는 콜로세움의 지배자 ‘투란도트’, 달에서 내려온 하얀 달빛의 공주님 ‘카구야 히메’ 등 큐라레만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긴 고 퀄리티 마도서 2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서브 컬쳐 테마 카페 ‘사보텐 스토어’의 인기 캐릭터인 ‘사보리’, 공격 속성의 신규 QR 마도서 ‘발타 선사’를 추가했으며, 신규 캐릭터 의상 ‘메르헨’도 만나볼 수 있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내에서 금서 ‘사보스’를 퇴치하면 일정 확률로 사보텐 스토어에서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다.

‘사보텐 스토어’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SR+ 6성 마도서 ‘시럽아트 사서들’도 지급한다.

또,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중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최고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