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테스트에 앞서 영상 통해 게임의 시나리오와 직업에 대한 소개 담아

(주)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하반기 기대 신작 '간장온라인'의 게임 프로모션 영상을 4일(화)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간장온라인'의 게임의 전체적인 시나리오와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는 전사, 힘과 민첩이 뛰어난 무사, 원거리 적을 선제 공격하는 궁수, 상처 입은 동료를 치료하고 보호하는 수호자 법사, 폭발적인 크리티컬 공격이 특기인 자객 등 총 5가지 캐릭터와 직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전직 댄스 가수로 활동하다가 최근 다양한 광고를 통해 유명 성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구씨가 작업에 참여하여 저음의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간장온라인'을 소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에스지인터넷 신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오는 20일부터 시작될 엑기스테스트에 앞서 간장온라인의 재미를 선사하고자 게임 프로모션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최선의 준비를 다해 성공적인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지인터넷이 서비스 할 예정인 '간장온라인'은 수나라와 당나라가 서로 맹주가 되기 위해 치열하게 대립하는 난세 속에서 게이머가 의용군이 되어 전설의 보검 ‘간장막야’를 찾아 천하를 평정해 나가기 위한 모험을 그리고 있는 3D MMORPG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