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한 팬들에게 스페셜 콘텐츠 즐길수 있는 혜택 마련

네이버가 ‘브이 라이브 플러스’의 첫 번째 주인공인 ‘엑소’와 함께 24일부터 ‘케미비트 챌린지’를 시작했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엑소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브이 라이브 플러스’는 좋아하는 스타를 더욱 가깝게 보고, 소통하고 싶은 팬들의 바람을 담아 스타가 준비하는 특별한 콘텐츠로,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스페셜 영상, 평생 소장 가능한 고화질 영상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될 계획이다.

‘케미비트’는 ‘케미스트리 비트의 줄임말로, 팬와 셀럽의 관계를 심장 박동 수로 표현한 관계 지수다. 케미비트 레벨이 높을수록 셀럽과의 관계가 더욱 가깝다는 것을 의미하며, 좋아하는 셀럽의 채널을 팔로우하고 스타의 영상을 시청 및 공유하면 케미비트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네이버 브이 라이브 박선영 이사는 “엑소를 시작으로 방탄소년단, 빅뱅 등도 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팬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브이 라이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과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 중”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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