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2800원에 판매 … 90일 정액권 및 나는 탈 것, 치장 아이템으로 구성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작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창천의 이슈가르드 콜렉터 업그레이드’를 사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창천의 이슈가르드 콜렉터 업그레이드’는 ‘90일 정액권’ 및 ‘나는 탈 것 : 그리핀’, ‘바론의 투구’, ‘꼬마친구 카인’, ‘환상약’으로 구성된 디지털 상품으로, 7만2800원에 판매된다.

사전 판매는 오는 6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기간 내 제품을 구매 시 위 구성품과 함께 ‘꼬마 친구 모그리 음악단’을 추가로 제공 받게 된다.

해당 기간 내 ‘창천의 이슈가르드 콜렉터 업그레이드’를 구매하지 못한 유저는 6월 14일 이후 홈페이지 내 크리스탈 샵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사전 판매 혜택은 제공되지 않는다.

아이덴티티모바일측은 “’파이널판타지14’의 첫 번째 확장팩인 ‘창천의 이슈가르드’를 기다려 주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콜렉터 업그레이드’의 사전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확장팩 출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널판타지14’의 v3.0 ‘창천의 이슈가르’ 확장팩은 오는 6월 14일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