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휴면 이용자 초대만해도 ‘터닝메카드w’ 완구 응모권 획득

넷마블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과 인기 완구 ‘터닝메카드’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터닝메카드'는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국산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5월 19일부터 KBS 2TV를 통해 첫 방영을 시작한 속편 '터닝메카드W'가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과 국내 최고의 인기 완구인 ‘터닝메카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임의 인기를 더욱 가속화 시킬 계획이다.

먼저, 지난 20일부터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휴면 이용자에게 골드 클로버를 보내기만 해도 최근 품절 행진을 이어가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데로w’, ‘메노사w’, ‘윙톡w’, ‘타돌w’, ‘알타w’ 등 ‘터닝메카드w 시즌 완구 5종 획득 응모권’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아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터닝메카드’ 주인공인 신규 S등급 ‘이소벨’과 ‘나찬’ 카드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측은 "‘모두의마블’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모바일 게임인 만큼 캐릭터로써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터닝메카드’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각광 받고 있는 ‘터닝메카드w’를 친구 초대만으로 가질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