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텔, '곽현화의 러브메이트' 오픈 마켓 3사 출시

한국의 대표적인 S라인 개그우먼 곽현화가 '펫게임'으로 등장해 화제다.

'펫게임'은 게임내의 캐릭터에게 애정을 주는 일종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명 연예인이 '펫게임'에 등장한 건 이번이 첫 시도이며 바로 중견 게임 제작사인 (주)옴니텔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곽현화의 러브메이트'(이하 러브메이트)가 그 주인공이다.

'러브메이트'에서는 일반적인 펫게임처럼 함께 밥먹기, 운동하기, 게임하기, 데이트하기가 가능할뿐만 아니라 다른 펫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술마시기 “게임을 통해 곽현화의 앙증맞은 애교와 귀엽게 취한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그 동안 섹시화보를 통해 몸매를 인정받은 주인공 곽현화는 개그우먼의 이미지를 벗고 살살 녹이는 애교와 섹시함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노라는 출사표를 던지며 강한 의지를 보여줬다

▲ '곽현화의 러브메이트'
이처럼 기존의 펫게임과는 차별화되는 모델과 게임성은 물론 모든 게임 영상을 풀HD로 제공하여 기존 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리얼리티와 만족감을 100% 느낄 수 있다.

 '곽현화의 러브메이트'는 SKT, KT, LGU+ 의 3사의 통신사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상품평을 작성한 사용자에게는 게임내에서 곽현화와 데이트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포인트 1만점을 주고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오픈을 준비중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