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78만 돌파 기념 게임 스크린샷 공개…필드-탈 것 등 게임콘텐츠

룽투코리아는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의 사전예약자 수가 78만명을 돌파했다며 이를 기념한 게임 스크린샷을 20일 전격 공개했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풀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검과마법 for Kakao’의 스크린샷은 360도 자유로운 시점 변경을 통해 다각도로 촬영한 것으로 판타지 풍의 전장, 필드, 날개, 탈것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보스전 장면을 중심으로 연출된 전투 스크린샷은 과거 온라인 MMORPG에서 즐길 수 있었던 박진감 넘치는 파티사냥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향수를 자극한다.

룽투코리아 기획본부 최성원 이사는 “‘검과마법 for Kakao’는 이미 중화권에서 흥행반열에 올라 게임성이 검증된 대작”이라며, “국내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홍보, 마케팅, 운영 등에 집중해 좋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