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까지 신청, 6월 10일 유니티 개발자 커뮤니티 ‘유니티 허브’서 발표

유니티 코리아는 유니티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유니티 마스터즈’를 금일부터 6월 3일까지 2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마스터즈’는 1년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유니티에 대한 전문 지식을 다양한 개발자들과 공유하게 되며, 모바일, 온라인, 콘솔 등 유니티 기반 컨텐츠 개발 유경험자 가운데 모집이 이뤄질 예정이다.

지원은 간단한 자기소개서와 함께 유니티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는 블로그, 직접 개발한 애플리케이션, 유나이트/KGC/NDC 등 국내 기술 컨퍼런스에서 발표한 내용,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 스크린샷 등 유니티에 대한 관심을 표현할 수 있는 자료 한 가지 이상을 모집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6월 10일 유니티 개발자 커뮤니티인 ‘유니티 허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유니티 마스터즈’로 선정된 참여자들은 국내 유니티 관련 모든 행사 무료 입장 지원과 함께 다양한 유니티 기념품이 증정되며, 국내 최대 개발자 컨퍼런스 ‘유나이트’의 강연자로 참여할 기회가 우선적으로 제공된다. 특히 ‘우수 마스터’로 선정될 시 해외에서 개최되는 유나이트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항공권과 숙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유니티 코리아 김인숙 대표는 “유니티는 개발자들이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다양한 개발자 대상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프로그램에 신청하셔서 게임 엔진뿐 아니라 AR/VR 등 다양한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인 유니티와 함께 자신의 꿈을 이루어 나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