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22일까지 ‘더 비스트’-‘샷온라인M’-‘뮤 레전드’ 무료 체험

웹젠은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게임전시회 ‘플레이엑스포’에서 관람객들이 모바일RPG ‘더 비스트’와 모바일 골프게임 ‘샷온라인M’,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부스를 열었다.

체험부스에서 선보인 세가지 게임은 모두 아직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은 게임들이며, 특히 30만 명이 넘는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한 기대작 ‘더 비스트’는 비공개테스트를 하루 앞두고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대가 운영돼 현장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다.

웹젠은 정식서비스 전, 20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더 비스트’의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 후 정식 출시를 위한 마무리에 들어간다.

‘더 비스트’와 함께 시연대가 마련된 ‘샷온라인M’은 웹젠이 하반기에 출시할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PC온라인게임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샷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으로 ‘샷온라인’의 개발자 다수가 직접 모바일 버전의 개발에도 참여했다.

또한, PC온라인게임인 ‘뮤 온라인’의 후속작 PC MMORPG ‘뮤 레전드’의 시연대도 함께 운영된다. 지난 4월 1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로부터 ‘몰이사냥을 중심으로 대중성과 오락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출시 후 흥행 성공 가능성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젠은 올해 하반기 중 ‘뮤 레전드’의 공개테스트를 목표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