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제 작가 팬미팅-에이핑크 공연-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과 피규어 공개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출시 1주년을 맞아 오는 21일 ‘1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 쿤스트할레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웹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팬미팅, 걸그룹 에이핑크의 공연 및 이색 대결, 미니게임을 통한 게임 아이템 증정, 코스프레팀과의 사진 촬영 등 게임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갓 오브 하이스쿨’의 지난 1년의 발자취를 살펴보는 인포그래픽과 피규어가 행사장에 전시돼,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행사에 앞서 1주년 특별 페이지를 공개했다. 해당 페이지에는 1주년 페스티벌에 대한 안내와 각종 볼거리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개발진들의 좌충우돌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와이디스파이’, 운영자들과 함께 했던 아프리카 방송 다시 보기,애니메이션 티저 영상등을 선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1년 동안 꾸준히 ‘갓 오브 하이스쿨’을 사랑해준 유저분들을 위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생생한 열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유저 친화적인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