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러스, 리얼 3D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CBT 발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위메이드플러스에서 개발중인 리얼 3D RPG 낚시게임'피싱스트라이크(Fishing Strike)'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피싱스트라이크'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고,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진행되고, 테스트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주어진다.

'피싱스트라이크'는 2016년 회사를 설립한 위메이드플러스의 첫 타이틀로 ▲실사형 그래픽 ▲전략적 낚시플레이 ▲RPG 요소를 도입한 성장 콘텐츠 ▲앵글러와 물고기 간 치열한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낚시를 도와주는 ‘앵글러’는 고유의 스킬과 장비 강화 등을 통해 대어들과의 치열한 사투를 보다 수월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고, 기존 낚시 게임들과 차별화 된 요소로 손꼽힌다.

총 36종의 ‘앵글러’를 수집하여 보유할 수 있고, ‘앵글러’들은 최대 3개의 스킬을 보유할 수 있어 이를 이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더불어, 실제어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월드 투어 모드’와 많은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무한대회’, 빠른 시간 내에 물고기를 잡을수록 보상이 커지는 ‘타임어택 대회’ 등 다채로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피싱스트라이크'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테스트 참가자 모집 페이지(cbt.fishingstrike.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shingstrik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