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까지 양면포스터 및 스페셜 티셔츠 제공하는 예약판매 실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S4 타이틀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한국어판을 2016년 11월 4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는 프랜차이즈 사상 처음으로 지구를 벗어나 태양계까지 뻗어가는 전쟁의 이야기로 플레이어들을 끌어들인다.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는 인피니트 워페어 레거시 에디션으로도 제공되며, 여기에는 ‘콜오브듀티4: 모던워페어’의 모든 캠페인과 10개의 멀티 플레이 지도를 가지고 고해상도로 새롭게 부활한 ‘콜오브듀티4: 모던워페어 리마스터드’ 한국어판이 포함되어 있다.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는 풍부하고 흡인력 있는 서사 구조와 스토리텔링을 전면에 내세웠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들에서 보지 못한 압도적인 배경과 새로운 무기, 혁신적인 플레이어 능력을 콜오브듀티에 도입한다. 지상 전투에서 초고속 우주 전투기 조종에 이르는 모든 캠페인은 로딩의 체감이 거의 없이 유려하게 진행되며, 팬들이 사랑하는 거대한 블록버스터의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엑티비전 퍼블리싱의 CEO인 Eric Hirshberg는 “‘콜오브듀티: 인피니트 워페어’는 오리지널 콜오브듀티 및 모던워페어를 개발했던 스튜디오의 새로운 비전이며, 콜오브듀티만이 전할 수 있는 장대한 스케일을 위한 새로운 도약이다. 더불어 ‘콜오브듀티4: 모던워페어 리마스터드’는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의 귀환이며, 원작의 발매 당시에는 불가능했던, 완전히 새로운 그래픽과 리얼리즘으로 이 작품을 부활시켰다. 올해는 콜오브듀티 플레이어들에게 있어 정말 멋진 한 해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