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대만 흥행작 ‘검과마법’, 출시전부터 반응 ‘후끈’…72시간만에 10만돌파

룽투코리아는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사전 예약자가 모집 72시간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실제로는 ‘사전 예약 돌입’ 공식 발표 하루 만에 쾌거다.

룽투코리아 기획본부 최성원 본부장은 “‘검과마법 for Kakao’의 홍보모델이 베일에 감싸인데다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되기 전인데도 불구하고 초반부터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 모델 공개와 함께 마케팅이 본격화 되면 신규 예약자 유입이 더욱 빠른 속도로 가속화 될 전망”이라고 예상했다.

이미 중국 및 대만 서버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해 본 상당 수 국내 유저들은 ‘검과마법 for Kakao’의 출시가 상당히 기대된다는 목소리다. 검과마법 공식 카페 아이디 ‘열혈남아’님은 “검과마법 for Kakao의 그래픽이 깔끔하고 직관적이다. 마치 PC 게임을 하는 것 같다. 타격감도 기존 모바일 게임을 뛰어 넘는 것 같다”고 전했으며, 아이디 ‘칼’님은 “사전등록 초반인데도 반응이 대단하다. MMORPG 답게 오래오래 많은 사람들과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좋은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의견을 남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