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참여자에 카카오톡 인기 콘텐츠인 ‘오니기리’ 이모티콘 12종 제공

룽투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MMORPG이다. 중국 및 대만 현지에서 서비스 이후 1주일만에 각각 iOS 매출 7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 게임은 1,000명 이상의 대규모 유저가 동시에 접속해서 ‘500vs500 전투’, ‘3vs3 PVP’, ‘대규모 영지전’ 등 실시간 대결을 벌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3D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와 배경을 ‘360도 자유시점’으로 감상 할 수 있다.

‘검과마법’은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모바일 3D MMORPG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수준급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결혼시스템’, ‘실시간 음성 채팅’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커뮤니티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게임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카카오톡 인기 콘텐츠인 ‘오니기리’ 이모티콘 12종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