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3일간 진행, 30초 시네마틱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가 28일 오후 2시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시작한다.

테스터로 선발된 이용자는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터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인원 중 선발했다. 테스트 기간 중 사전등록을 진행한 신청자도 추첨을 통해 테스터로 선정될 수 있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게임 다운로드와 설치를 안내하는 문자 메시지를 받게 된다.

테스트 기간 중 ‘헌터스 어드벤처’ 공식 카페에 접속한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 제공 이벤트(’소원을 말해봐’) ▶플레이 인증 이벤트(’내가 바로 모험왕’) ▶리뷰&공략 이벤트 ▶버그 제보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내 재화(다이아) 및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untersadventu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헌터스 어드벤처’ 시네마틱 영상(30초 버전)이 공개된다. 이용자는 헌터(Hunter) 캐릭터 ‘에이미’와 ‘알버트’의 액션을 만날 수 있다. 시네마틱 영상은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MkbfCQpA6xo)에서 볼 수 있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4월 14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총 10만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를 받는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http://ha.plaync.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