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출시 기념행사 5월 21~22일 부산서 개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5월 24일 정식 출시되는 신작 슈팅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기념 행사를 5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부산 해운대 벡스코(BEXCO)에서 개최한다.

블리자드의 초대형 신작 ‘오버워치’는 고유한 무기와 능력을 보유한 21명의 영웅 중 하나를 골라 전세계 여러 상징적인 지역들의 지배권을 놓고 팀을 이뤄 대결하는 1인칭 슈팅 게임이다.

5월 24일 시작되는 전세계 출시를 축하하고자 마련된 이번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게임 속 한국인 영웅이자 실제 게임 내에서 부산을 활동 근거지로 둔 오버워치 요원인 디바(D.Va, 본명: 송하나)를 기념해 부산에서 진행된다. ‘오버워치’ 팬들은 무료로 입장 가능한 이번 행사를 통해 디바의 활동 근거지인 부산에 모여 오버워치 출시를 함께 축하할 수 있다.

본 행사는 1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리자드의 새로운 세계관인 오버워치를 기념하는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팬들이 참가하기 위해 부산으로 몰려들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참석자들은 행사가 열리는 양일간 ‘오버워치’ 체험은 물론 첫 ‘오버워치’ 이벤트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으며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 코스튬 플레이 투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가를 위한 교통, 숙박 등 부산 여행 관련 정보, 프로그램 세부 사항 등 행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오버워치’는 오는 5월 24일 한국을 포함, 전세계로 출시된다. 블리자드는 이에 앞서 5월 5일부터 9일까지 게임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오픈 베타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