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초월시스템-신규 구사황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출시 777일을 맞아 신규 서버 ‘크리스’를 오픈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금일 오픈한 신규 서버는 모든 이용자가 동일 선상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로, ‘세븐나이츠를 해보지 못했거나, 성장에 힘들었던 신규 이용자 등 모든 이가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신규 서버를 기존 서버와 공존하는 형태로 운영할 방침이다. 서버 간에 채팅이 가능한 것은 물론, 향후 일정 주기마다 통합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세븐나이츠’는 장비 초월 시스템과 신규 구사황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장비 초월 시스템은 장비의 능력치를 최고 수준으로 올릴 수 있는 상위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로, 강화한 각성 장비일 경우 가능하다. 신규 구사황 캐릭터 ‘연희’는 구사황 영웅 중 유일한 여성 캐릭터로, 뛰어난 외형과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게임즈 차정현 사업부장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사전예약은 3일만에 참가자 30만 명을 돌파해 신 서버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신 서버 오픈과 함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