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리 ‘마동석’의 반전 매력과 ‘백전백승’의 다채로운 재미, 찰떡궁합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가 포커스 그룹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대세 배우로 거듭난 ‘마동석’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백전백승’은 중국 굴지의 게임기업 ‘텐센트’에서 개발한 액션 RPG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차별화된 자유 전직 시스템, AOS 장르의 게임 요소 등을 앞세워 이미 중국에서는 명실상부 모바일 RPG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중국에서 검증된 흥행성으로 국내에서의 흥행도 확신하고 있는 ‘백전백승’은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앞두고 홍보모델로 배우 ‘마동석’을 선정했다. ‘마동석’은 특유의 우직하고 마초적인 캐릭터와 친근하고 귀여운 ‘마블리’ 이미지를 동시에 보유해 반전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게임 정식 출시 전 FGT를 통해 좀 더 완성도 있는 게임을 출시하기 위한 점검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핵심 시스템들을 점검하고, 테스터들의 실제 플레이를 분석 및 설문조사 한 데이터를 게임 개선에 적극 반영 할 계획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밑바닥부터 시작해 최고의 대세배우로 자리매김한 마동석의 내년이 올해보다 더욱 기대되듯, 에프엘모바일의 백전백승도 지금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이와 동시에 진행하는 테스트를 통해 더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정식 런칭 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