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220개 음원과 34편의 뮤직비디오를 고음질-고화질로 제공

벅스는 글로벌 콘텐츠∙에듀테크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업무 제휴를 맺고, ‘핑크퐁’ 220개 음원과 34편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국내 최초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핑크퐁’은 스마트스터디의 유아 교육 브랜드로, 2010년 율동과 동요가 접목된 교육 콘텐츠를 출시한 후 158개국에서 누적 다운로드 1억 건을 달성하고, 5년 연속 한국 앱스토어 교육 분야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벅스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핑크퐁’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공한다. ‘곰 세마리’, ‘귀여운 꼬마’ 등 총 12개 ‘핑크퐁’ 앨범에 포함된 220개 음원을 고음질 스트리밍 방식으로 들을 수 있으며, ‘나는야 요리사 공룡’, ‘공룡 ABC’ 등 34편의 뮤직비디오 역시 고화질 영상으로 감상 가능하다.

벅스 측은 “한국 최고의 유아동 콘텐츠 전문가가 만들어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핑크퐁’ 음원 및 영상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의 성격 발달은 물론 영어와 구구단과 같은 교육에도 큰 도움이 될 ‘핑크퐁’ 콘텐츠를 고음질과 고화질로 벅스에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