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미니마우스-신데렐라-우디 등 인기 디즈니 및 픽사 캐릭터 총 출동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고 4일 밝혔다.

수년간 큰 인기를 끌어온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디즈니매지컬다이스’의 사전등록은 금일부터 출시일 까지 해당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는 전세계 2억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즐긴 ‘모두의마블’과 미니마우스, 신데렐라, 백설공주, 우디 등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만난 캐주얼 게임으로, 디즈니 테마의 게임 맵과 랜드마크 이미지를 사용하여 누구에게나 친숙하게 다가올 예정이다.

‘디즈니매지컬다이스’는 NPC와 대결을 통해 게임을 익히고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프렉티스 모드(PvE)와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는 대전 모드(PvP)로 구성되어 있다.

개발사 넷마블엔투의 최정호 대표는 “출시 2년이 넘는 지금까지 국내를 비롯한 대만, 태국 등 각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 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을 디즈니와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전 세계 게임 이용자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대표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출시일 까지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디즈니매지컬다이스'를 한국과 미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에 글로벌 출시한다. 글로벌 출시에 중국은 제외되며, 별도 공지를 통해 출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