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스, 램퍼드, 존 테리 등 프리미어리거의 사인 유니폼을 얻을 수 있는 기회

㈜넥슨(대표 서민)은 30일,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 (이하 FIFA 온라인 3)’에서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의 경기장명을 맞추면 해당 소속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구장, 어디까지 가봤니?’라고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FIFA 온라인 3’의 공식 티저 사이트(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의 내용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 속해있는 특정 구단이 보유하고 있는 경기장의 이름을 맞추는 것으로, 모자이크 처리된 축구 경기장의 이미지가 단서로 제공됐다.

또한 경품으로 증정될 프랭크 램퍼드, 페르난도 토레스, 존 테리 선수 등 프리미어리거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 이미지를 함께 공개해 해당 구단에 대한 추가적인 힌트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FIFA 온라인 3’의 웹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프리미어리거의 친필 사인 유니폼을, 50명에게는 100 골 포인트를 증정한다.

특히, 넥슨은 이번 ‘축구장,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의 후속으로 정답 경기장의 구단을 직접 방문하여 선수들이 훈련하는 모습은 물론, EPL 매치를 현장에서 볼 수 있는 ‘클럽 투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의 조한서 본부장은 “축구의 열정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으며, 특히 여러 EPL 클럽들과 연계한 클럽투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의 공식 티저 사이트(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축구 경기장 이름 맞추기 이벤트
‘FIFA 온라인 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0여개 국가 대표팀과 30여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