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 및 ‘갤럭시 S7’ 게임 런처 추천 게임으로 ‘히트’ 제공

넥슨은 삼성전자와 함께 ‘S7으로 HIT 하다!’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갤럭시 S7 엣지’ 및 ‘갤럭시 S7’ 게임 런처에 추천 게임으로 ‘히트’가 제공된다. S7 시리즈 구매 고객은 게임 런처를 통해 바로 ‘히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통사 S·ZONE 및 갤럭시 체험존에서 ‘히트’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 삼성전자 모바일 SNS를 통해서도 ‘히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4월 중 ‘히트’ 유저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대회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 대해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최고의 성능을 갖춘 갤럭시 S7 시리즈와 함께 ‘히트’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S7 시리즈를 통해 ‘히트’의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시리즈는 고사양 게임도 최고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그래픽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갖췄다”며 “S7 엣지, S7과 ‘히트’를 플레이하며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차원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