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프로젝트 경험 두루갖춘 SW 개발자 양성 위한 체계적인 무상교육 제공

이스트소프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SW 개발 교육 과정인 ‘제1기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의 발대식을 가지고 교육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은 미래의 우수 SW 개발자 양성을 위해 진행되는 무상 교육과정으로, SW 개발자로서의 성장 가능성과 열정을 가진 다양한 분야의 인재 총 20명을 제1기 교육생으로 선발하였다.

‘퓨처스 프로그램’의 교육과정은 총 1년이며, 3개월간의 집중적인 전문 이론 교육과 이후 9개월간 최소 5회 이상의 모바일 및 웹서비스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위탁 교육 기관인 비트교육센터에서 3개월간의 이론 교육 과정을 이수한 교육생은 이후 9개월간 회사의 전문 SW 연구 시설인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로 이동하여, 다양한 주제의 프로젝트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이사는 “SW 개발자의 꿈을 꾸고 있으나 당장 사회로 나갈 준비가 부족한 잠재력 있는 인재를 면밀한 심사를 통해 선발하였다”며, “선발된 제1기 교육생들이 우수한 개발자로 성장하여 사회에 첫 발을 내디딜 수 있도록, 퓨처스 프로그램을 통해 내실 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