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신규 회원 가입, 인 게임, 공식 카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 가능

네시삼십삼분이 블록버스터 모바일 액션 RPG ‘로스트킹덤’에서 현대오일뱅크와 스페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주유 완료 시 ‘로스트킹덤’ 골드 10만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주유만해도 골드 아이템이 공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전 지점에서 4월 1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결제 완료 시 주유소 직원이 사은품 형태로 영수증, 티슈 등과 함께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이용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로스트킹덤’ 골드 40만개를 추가 지급한다.

‘로스트킹덤’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주유상품권 실시간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접속 후 메인 화면 우측 이벤트 메뉴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전화번호 인증 후 50명에게 주유상품권 3만원권, 3만명에게 주유할인권 3천원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 가입 시 1만원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충식 4:33 마케팅본부장은 “로스트킹덤의 흥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업계의 높은 관심과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현대오일뱅크와의 스페셜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로스트킹덤’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