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1세’와 조선 여류시인 ‘허난설헌’, 중국 여황제 ‘측천무후’ 등 3인

한빛소프트는 16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2 for Kakao’에서 미모의 영웅 캐릭터 3인의 특징과 일러스트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3명의 영웅들은 한 국가의 최전성기를 열었던 ‘엘리자베스 1세 여왕’ 부터, 중국에서 여성으로 유일하게 황제가 되었던 ‘측천무후’, 그리고 조선을 대표하는 여류시인 ‘허난설헌’까지, 최상위 등급에 걸맞은 위용을 자랑하는 만큼 근시일 내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에서 존재 가치를 증명할 전망이다.

개발사 측은 이번에 공개한 3명의 여성 영웅 캐릭터의 고유한 일러스트 이미지 또한 선보인다. 여성 영웅 캐릭터들의 화려하게 색채된 모습은 물론 앞으로의 활약상이 자연스럽게 눈앞에서 그려질 만큼 중후한 분위기를 그림 곳곳에서 엿볼 수 있어 향후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세계정복2’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신청만 해도 ‘이말년 한정 이모티콘’ 등 풍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