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리안 뮤니어 등 저명한 국내외 IT 전문가 및 개발자 강연 대거 포진

유니티 코리아는 오는 4월 7~8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되는 유니티 개발자 컨퍼런스 '유나이트 서울 2016'의 주요 연사 및 강연 내용을 공개했다.

올해 행사는 '개발에서 성공까지, 모든 것을 하나로'를 주제로 게임, 훈련 시뮬레이션, 의료 및 건축용 시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어떻게 유니티를 이용해 개발하고, 론칭하여, 나아가 어떻게 수익으로 연결시킬 것인지 구체적인 사례와 방법이 소개된다. 올해 최고의 화두인 VR콘텐츠 개발에 대한 강연들도 대거 포함돼 더욱 눈길을 끈다.

VR 세션은 초급자부터 중고급 개발자까지 참가할 수 있는 폭넓은 주제의 강연이 진행된다. VR 중고급자를 위한 'VR에 맞는 아키텍처 및 게임 환경 만들기(칼 캘리워트 유니티 에반젤리즘 이사)', '유니티와 VR(코리 존슨 유니티 엔지니어)', '유니티 WebGL(안민호 유니티 코리아 테크팀 이사)' 등 참가자들의 수준에 맞춘 강의가 준비돼 있다.

한편, 올해 행사에는 유니티 개발 사업부의 핵심 인사들이 대거 참가한다. 인기 RPG게임인 어쌔신 크리드의 전 프로듀서이자 현재 유니티 프로덕트 매니저를 역임 중인 안드리안 뮤니어 이사를 비롯해, 안젤로 페로개발 이사, 코리 존슨엔지니어 등 유니티내 핵심 인사 10여명이 방한한다.

유나이트 서울 2016 참가 티켓은 오는 4월 3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공식 페이지를 통해 정가의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