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말 출시…오는 11~13일 사전등록자 대상 프리미엄 테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콘’의 사전등록자가 약 2주 만에 6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4일 ‘콘’의 캐릭터별 플레이 영상과 색다른 형태의 PvP시스템인 ‘침략전’의 플레이 영상을 공식카페 및 유튜브 등에 공개했으며, 지난 7일에는 ‘콘’의 홍보모델로 최근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의 이방원 역할로 인기가 높은 배우 유아인을 발탁했다.

넷마블은 ‘콘’의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안드로이드)를 대상으로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현재 ‘콘’은 별도의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도 사전등록자가 60만명을 넘어섰다”며 “지난 4일 신작 발표회에서 ‘콘’의 실제 플레이 영상이 공개하고, 최근 홍보모델로 대세 배우 유아인씨를 발탁한 이후 사전등록 및 프리미엄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콘’은 3월 말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전격 출시할 예정이며, 올 상반기 내 글로벌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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