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차티드4-용과 같이 극 등 주요 타이틀 및 대전 격투 게임 시연 제공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콘솔게임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오는 3월 20일(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를 개최한다.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는 플레이스테이션 주요 타이틀 시연뿐만 아니라 유저 토너먼트 대회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SCEK는 올해 국내 발매 예정인 ‘언차티드 4 (멀티플레이 한정)’, ‘용과 같이 극’과 함께 주요 대전 격투 게임 등 총 6종의 유저 타이틀 시연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 1부 무대에서는 ‘길티 기어 이그저드 레벨레이터‘의 유저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되고, 해당 타이틀의 배틀 디렉터인 세키네 카즈토 ‘파치’가 참여해 이벤트 매치를 펼친다. 이어서 2부 무대에서는 ‘슈퍼 스트리트파이터 2 터보 HD 리믹스 및 스트리트 파이터 5’의 유저 토너먼트 대회가 펼쳐지고, 스트리트 파이터 5의 프로듀서인 아야노 토모아키가 직접 무대에서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 아레나’는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시연 및 대회 관람을 위해 행사 당일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고, 각 프로그램 별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한 당첨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사전 참가 신청은 3월 7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공식사이트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참가 대상자가 선정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