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CO팝티머니, 페이코티머니에 GS가맹점 10~20% 할인-포인트 적립 혜택

NHN엔터테인먼트는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에 GS리테일의 할인 및 멤버십 혜택을 연계한 'PAYCO팝티머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PAYCO팝티머니'는 페이코 티머니에 GS리테일의 알뜰 결제 수단 ‘팝티머니’의 기능을 추가한 서비스로, 기존 페이코 티머니가 제공하는 ▲지하철, 버스, 택시 등 교통결제와 ▲페이코 티머니 10만 가맹점 결제는 물론, ‘팝티머니’의 ▲GS25와 GS수퍼마켓의 행사 상품 구매 시 10~20%의 추가할인, ▲‘GS&POINT’ 포인트 자동 적립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페이코 앱을 통해 PAYCO티머니 등록 화면에서 ‘PAYCO팝티머니’ 사용에 ‘동의’하면 팝카드 번호와 모바일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기존 페이코 티머니 이용자라면 페이코 앱에서 티머니 카드 정보 하단에 ‘POP’ 터치만으로 사용 신청이 가능하다.

'PAYCO팝티머니'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신규 등록자 전원에게 GS25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페이코 티머니의 편리함과 범용성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이용자 혜택을 늘리고자 GS리테일과 함께 'PAYCO팝티머니'를 마련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바일 간편 터치로 손쉽게 결제하고 다양한 결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