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참여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11만원 상당의 한정 날개 아이템 증정

이펀컴퍼니는 자사가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3D MMORPG ‘천명’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명’은 1,000명 이상이 접속해도 쾌적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어 홍콩과 대만에서 이미 흥행 신화를 세운 바 있다. 특히, 국내 출시 시에 나눠지게 되는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전국 6개 ‘국가’ 시스템에서 유저는 적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맺는 등의 특별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천명’은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3월 3일(목)부터 9일(수)까지 약 일주일간의 CBT를 진행한다. CBT 참여자들에게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CBT 패키지 선물을 지급하고, 원스토어를 통해 CBT에 참여한 유저에게 11만원 상당의 한정 날개 아이템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천명’이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드디어 CBT를 진행한다”라며, “각 지역의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아낌 없는 의견을 주시길 바라며 여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여러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