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멀티미디어 및 인게임 정보 등 콘텐츠 업데이트 예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자사의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공동 대표 이건중, 주민석)의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OST 메이킹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8월 처음 오픈한 <거신전기> 공식 홈페이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콘텐츠들을 새롭게 단장하고 보강하는 등, 앞으로 유저들을 위한 정보 제공의 창구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메뉴는 크게 게임 스토리, 캐릭터, 거신 소개와 함께 스크린샷 등을 미리 볼 수 있는 ‘게임소개’, 지금까지 공개됐던 티저 영상이나 성우 메이킹 드라마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멀티미디어’,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인물 관계도, 게임 아트워크 등 다양한 인게임 정보가 추가 공개되며, 공식 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게임과 관련한 풍성한 콘텐츠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거신전기>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게임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하 OST) 메이킹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OST는 지난 파이널 테스트에서 모바일 게임 음악을 한 단계 뛰어 넘었다는 평과 함께 유저들의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던 콘텐츠 중 하나이기도 하다.

총 2분 40초 분량의 영상은 <거신전기>의 주인공 ‘벨라’ 역의 박지윤 성우가 내레이션을 담당해 제작 과정과 에피소드를 차분하게 풀어나간다.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등의 음악을 총괄한 최승현 음악 감독의 체코 방문기 및 제작 모습을 비롯해, 체코 현지 오케스트라 팀의 웅장한 연주 장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 <디스트릭트 9>, <익스펜더블> 등의 영화 음악으로 유명한 사운드 엔지니어 얀 홀츠너(Jan Holzner)가 작업에 참여하는 모습과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거신전기>의 풀 3D(Full 3D) 시네마틱 영상 컷을 미리 볼 수 있다.

이번 작업을 통해 총 15곡의 OST가 완성됐으며, 게임의 다채로운 스토리와 접목돼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완성된 트랙들은 일러스트북을 포함한 한정판 CD로 제작돼 추후 이벤트를 통해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며, 메인 OST 중 일부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3월 중 공식 출시 예정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전투와 시스템을 앞세워, 올 상반기 모바일 시장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