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말 출시…현존 최고 그래픽 및 전작을 넘어선 게임성 특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http://full2.netmarble.net)하며 정식 출시를 앞두고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에 공개한 플레이 영상은 실제 선수들의 움직임과 다를 바 없는 슬라이딩 캐치, 점프 송구, 돌아서 송구, 맨손 캐치 등을 담고 있는 만큼, 마치 야구장에 온 듯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사만루2 KBO’는 전작 시리즈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은 물론 유니티 엔진의 한계를 뛰어넘은 현존 최고의 그래픽과 선수별 유니폼의 질감과 특이동작, 음영 등 각 선수들의 완벽한 동작을 표현해 사실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대전모드’를 비롯해 직접 게임을 조작해 경쟁하는 ‘액션 랭킹전’, 조작 없이 선수카드 기반으로 경쟁하는 ‘시뮬레이션 랭킹전’, 원하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친선전’까지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야구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담아 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금일 공개한 플레이 영상에서 확인 할 수 있듯이 야구 게임에 있어서 현실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프로야구 선수들의 포즈와 동작 등을 똑같이 구현하고자 했다”며 “기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리얼 야구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사만루2 KBO'를 오는 3월 말 출시 예정이며, 오는 10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서비스 일정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