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전 및 신규 지역 ‘카디엘 제국’, 각성 시스템 추가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는 씨엘게임즈(대표 최병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루나전기’에 신규 컨텐츠를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전을 비롯해, 신규 지역, 각성 시스템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길드 간 전투 시스템인 ‘길드전’이 추가됐다. 길드전은 중립화된 지역을 길드가 선점한 뒤 각 길드별로 공격과 방어 입장에서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신규 지역 ‘카디엘 제국’이 추가됐다. 이 지역은 어려움 난이도 6-10 지역을 클리어 해야만 입장할 수 있으며,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 그리고 높은 등급의 아이템이 등장한다.카디엘 제국 지역은 120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발타리우스’와 ‘세도나’, ‘헤가디온’, ‘로키’ 등 새로운 보스와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끝으로, 6성 동료들을 보다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각성’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각성은 6성 중 30레벨 이상, 강화 수치 10 이상인 동료만 진행할 수 있으며, 각성 시 스킬북 착용 슬롯이 1개 추가되는 것은 물론 기본 스탯 및 레벨업 시 상승되는 스탯 수치도 크게 증가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3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간 내 새롭게 가입한 모든 유저에게 ‘200캐럿’, ‘5성 동료와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초보자 레벨업 패키1’을 제공하고, 5, 15, 20레벨 달성 시 ‘열쇠’와 ‘장비 교환권’, ‘상급 동료 진화석’ ‘동료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14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다시 게임에 접속 시 출석 날짜에 따라 ‘골드’와 ‘6성 동료 소환권’, ‘5성 모험가 소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운명의 서’ 업데이트를 기념해 ‘열쇠 300개’와 ‘상급 동료 진화석 2개’, ‘300만 골드’, ‘6성 스킬북 소환권 2개’ 중 하나의 아이템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루나의 빛’을 모으면 기존 상급 동료 진화석 보상에 추가로 골드를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 사업본부 김민주 PM은 “‘루나전기’를 즐겨 주시는 유저분들께 다양한 재미를 드리고자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했다”라며, “보다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가 기다리는 ‘카디엘 제국’을 플레이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http://m.event.eyedentitymobile.com/Games/Luna/UpDestiny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